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및 성적확인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기말고사
가. 2급 정사서반 시험장소: 봉경관 301호
|
봉경관 301호 |
12월 22일(월) |
12월 23일(화) |
12월 24일(수) |
|
18:30 ~ 19:20 |
어린이·청소년서비스론 (김종성 교수님) |
자료분류론(Ⅱ) (오동근 교수님) |
도서관자동화론 (박일종 교수님) |
|
19:30 ~ 20:20 |
주제별정보자료론 (정진한 교수님) |
저작권론(Ⅱ) (조도희 교수님) |
자료조직론(Ⅱ) (배영활 교수님) |
나. 준사서반 시험장소: 봉경관 352호
|
봉경관 352호 |
12월 22일(월) |
12월 23일(화) |
12월 24일(수) |
|
18:30 ~ 19:20 |
자료분류론(Ⅰ) (이지은 교수님) |
자료선택론 (우윤희 교수님) |
자료조직론(Ⅰ) (여지숙 교수님) |
|
19:30 ~ 20:20 |
독서지도론(Ⅰ) (김성필 교수님) |
도서관사 (김영선 교수님) |
도서관 정보학개론 (임정훈 교수님) |
2.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2026. 1. 5.(월) 9:00 ~ 1.7.(수) 23:59 (기간 엄수)
※ 강의만족도 평가 후 성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강의만족도 평가 기간: 위 기간과 동일
3. 강의만족도 평가 및 성적확인 방법
→ 사서교육원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클릭
→ 학번, 비밀번호 이용하여 로그인 (에드워드 시스템 로그인 학번과 비밀번호 사용)
※학번: L00으로 시작
※비밀번호: 잊은 경우 비밀번호 분실/변경 이용해 재설정
→ EDWARD 시스템 클릭
→ 부속행정, 통합교육원 클릭
→ 강의만족도 평가 후 성적 확인 가능
4. 성적 관련 문의: 해당 과목 교수님께 직접 연락
※ 행정실에서는 개인 성적 확인, 정정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5. 기타
가. 늦은 시간, 주말에는 성적 문의 연락을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각 과목에서 7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경우, 해당 과목은 과락처리 되며, 추후 해당 과목만 재수강 하셔야 합니다.
만약 3과목 이상 과락된 경우 제적되며(직전 학기 포함), 사서자격증 취득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6. 2026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추후 공지
사서교육원 행정실
☎053-580-5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