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개강 이후, 환불절차 방법 변경 안내
1. 사서교육원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이 변경됩니다.
2. 변경 사유: 2025. 9. 1. (월)부터 학생의 학번이 생성됨에 따라 EDWARD 시스템의 환불 방식을 이용하여 환불 절차 진행
3. 신청 방법은 첨부파일로 안내를 해 드리오니, 아래의 방법에 따라 환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4. 환불 처리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시, 사서교육원으로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5. 덧붙여, 환불신청을 하고 난 다음 전화를 통해 환불신청이 완료되었는지 다시 확인해주십시오
6. 환불 관련 규정: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제2항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사서교육원
☎ 053-580-5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