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모집★]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2급정사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방법 안내
  • 분류 공지사항
  • 작성일 2025.07.23
  • 작성자 김서영
  • 조회수 35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2급 정사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방법

(준사서 과정은 추가 모집 진행 하지 않습니다)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2급정사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발생 시 사서교육원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사서교육원 방학 중 업무시간: 월~금 09:30~16:30

*** 7월 28일 월요일 ~ 8월 1일 금요일은 학교 임시 휴무일로, 문의사항 관련 전화가 불가능 합니다.

 

 

 

1. 첨부파일 내의 방법은 원서 접수 기간인 8월 4일(월) 09:00 ~ 6일(수) 16:00에만 적용됩니다.

 

2. 원서 접수를 할 때에는 업로드를 위한 증명사진의 이미지파일이 필요합니다. 

 

3. 원서 접수 후 출력하시면 1) 입학원서 1부,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1부가 인쇄됩니다.

  1) 입학원서는 하단의 개인정보동의를 체크하시고, 서명하시어 제출하실 증명서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자격증 원본(해당자)은 면접 당일(8월 9일)에 지참하여 주십시오.

 

4.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반드시 원본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학원서 작성 시, 성적이 잘못 기재된 경우가 많습니다.

- 원서에서 성적은 백분율로 표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성적증명서와 다른 점수가 표기된 것을 발견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수정 후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예시) 4.5(X), 3.85(X)// 90.68(O), 88.42(O)


*입학원서 출력 후,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를 반드시 하십시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가 없는 것을 확인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사서교육원 행정실

☎ 053-580-57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