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2급 정사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방법
(준사서 과정은 추가 모집 진행 하지 않습니다)
2025학년도 사서교육원(제37기) 2급정사서 추가모집 원서접수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항 발생 시 사서교육원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사서교육원 방학 중 업무시간: 월~금 09:30~16:30
*** 7월 28일 월요일 ~ 8월 1일 금요일은 학교 임시 휴무일로, 문의사항 관련 전화가 불가능 합니다.
1. 첨부파일 내의 방법은 원서 접수 기간인 8월 4일(월) 09:00 ~ 6일(수) 16:00에만 적용됩니다.
2. 원서 접수를 할 때에는 업로드를 위한 증명사진의 이미지파일이 필요합니다.
3. 원서 접수 후 출력하시면 1) 입학원서 1부,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1부가 인쇄됩니다.
1) 입학원서는 하단의 개인정보동의를 체크하시고, 서명하시어 제출하실 증명서와 함께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사진대장 및 수험표, 자격증 원본(해당자)은 면접 당일(8월 9일)에 지참하여 주십시오.
4.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반드시 원본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입학원서 작성 시, 성적이 잘못 기재된 경우가 많습니다.
- 원서에서 성적은 백분율로 표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성적증명서와 다른 점수가 표기된 것을 발견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수정 후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 예시) 4.5(X), 3.85(X)// 90.68(O), 88.42(O)
*입학원서 출력 후,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를 반드시 하십시오.
- 담당자가 입학원서 확인 중에 서명 및 개인정보동의 체크가 없는 것을 확인할 시, 원서접수 기간 내 원서를 다시 우편으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사서교육원 행정실
☎ 053-580-5795